FreeShop is free.
 HOME   회사소개   장바구니   주문확인   직접주문및결제   공지사항   FAQ   자유게시판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회원가입
 건강식품(국산)/기타
 건강식품(수입)/기타
 건강식품(소아)/기타
 다이어트/변비/기타
 다류식품(커피/차)
 식품첨가물/기타식품
 건강보조기구/기타
 화장품/기타
 비누/샴푸/기타
 일반공산품/기타

\600,000
옥타스포타민



\35,000
티씨2000선프로텍션



\298,000
조이텍



\51,600
타히보차(상품명:바닐라파초)



\33,000
목심(목초액)/900ml



\5,000
닥투수 티블렛치약(정)



\35,000
파낙스골드캡슐



\77,000
클린웰



\170,000
제로맥



\198,000
참나무목초액추출물오키



\23,900
칼슘 마그네슘 아연 비타민D



\42,000
셀렌효모


  Home > FAQ

신용카드결제가 원활하게 안될때 해결 방법
상품정보제공고시 관련 표시사항
전화 신용카드결제 대행 서비스 시행
신용카드 결제시 “안전결제(ISP)/안심클릭” 요령
물건 주문시 현금영수증 발급받는 요령
문) 코탑상사에 납품을 원하는 업체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문) 신용카드결제,계좌이체,온라인입금(은행) 요령
문) 신용카드 결제시 이중으로 결제되면 어떻게 하나요?
문) 신용카드 결제시 유의사항은 무엇인가요?
문) 물품 배달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문) 귀사의 상품은 믿을수 있는 상품입니까?
약관<공정거래위원회고시 제2000-1호>
해외로 물건 보내시는 요령 / 해외에서 물건 주문하시는 방법
문) 매장을 직접 방문하여 구매하는 분들을 위한 약도
문) 계좌이체(에스크로우/매매보호), 온라인(무통장)입금 방법
문) 문의 사항은 어떻게 합니까?
소비자분들께 드리는 부탁사항


신용카드결제가 원활하게 안될때 해결 방법
  ㅁ 신용카드결제가 잘 안될때는 인터넷초기화면의 맨상단의 도구메뉴(클릭)-호환
성보기설정(클릭)한후에 빈칸에 저희 쇼핑몰홈페이지(https://godfoods.co.kr)주소
를 입력한 후에 추가버튼을 누르고 난후에 카드결제를 하시면 정상적으로 잘 됩니
다. 보안문제로 인하여 http://godfoods.co.kr로 들어가 결제하면 안될수도 있으니
반듯이 https://godfoods.co.kr로 들어가 결제하시기 바랍니다.
ㅁ 시작> 제어판 >프로그램 추가, 제거 > 설치된 프로그램중 chrome 프레임, google
toolbar, 다음클리너, 네이버백신, yahoo toolbar 삭제.
ㅁ 결제시도한 사이트에서 도구>호환성보기설정> 이웹사이트 추가에 해당 결제사
이트 주소보이시면 , 오른쪽 "추가"클릭.
또 이웹싸이트 추가란에 uplus.co.kr 추가/ dacom.net 추가 후/하단에 호환성관련
모두 체크후 닫기.
ㅁ인터넷주소창아래에 도구>추가기능관리> 프로그램목록중에서 데이콤 관련
(issac~ , xpaydacom~ , uplus~ , dacom~ ) 이 "사용"으로 되어야함.
ㅁ 도구>인터넷옵션>보안 > 하단에 사용자지정수준에서, 엑티브(Active)필터링
이 "사용"으로 되어있다면 , "사용안함"으로 변경 . (엑티브필터링 항목은 윈도우
버전 또는 ie버젼에 따라 안나타날수 있음).
ㅁ도구>인터넷옵션>보안 > 하단에 사용자지정수준에서 " 혼합된컨텐츠표시 - 사
용", "XSS필터링사용 -사용안함" 으로 변경후 저장.
ㅁ 안전하게 제공된 컨텐츠만 보시겠습니까? "라는 팝업창이 나오면 " 아니오"선택
(도구>인터넷옵션>보안 > 하단에 사용자지정수준에서 " 혼합된컨텐츠표시-사용으
로 변경 ")
ㅁ 위 내용으로 진행시에도 안되면, 도구>인터넷옵션> 고급>원래대로" 를 통해 인
터넷옵션 을 초기화해서 재진행 할 수 도 있으나 동일증상이 계속 발생된다면 다른
컴퓨터로 진행하실수 밖에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 참고: 상기와 같은 방법으로도 신용카드결제가 안될 경우에는 전화(010-3627-1771)
로 전화 하시어 카드번호, 유효기간, 카드명의자성함을 알려 주시면 저희가 "안심키
인결제"로 카드결제를 해드리고 상품은 택배로 보내드립니다. 그리고 카드번호는
노출방지를 위하여 소각처리하오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상품정보제공고시 관련 표시사항
  - 유통기한(또는 제조기일) : 본 사이트에 게재하고 있는 모든 제품들은 재고
를 미리 쌓아 놓고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주문받을 때마다 공급원에서 직접
대리 배송하거나 또는 직접 공급받아 배송함. 따라서 공급(매입) 받을때마다
유통기한(또는 제조기일)이 늘어나는 관계로 일일이 유통기한 (또는 제조기
일)을 표기하기 어려면이 있음을 양해하기 바람. 단, 유통기한이 1개월 이내로
남았으면 배송전에 반듯이 전화로 안내해 드리고 구매자의 허락을 받은 후에
주문받아 배송처리하고 있음/유통기한(또는 제조기일)관련 궁금사항 문의는
신속하고 정확하게 안내해 드리겠음.
- A/S책임자와 전화번호 : 010-3627-1771/정훈(주.야,공휴일/24시간)
- 품질보증기준: 제품이상시 구입처를 통하여 교환 또는 환불 받으실 수 있습
니다.
- 반품조건 : 반품은 물품 수령일로부터 7일-3개월(품목별로 상이(相異)함) 이
내로 하되, 배송비(왕복)는 구매자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경우 구매자 부담, 제
품하자인 경우 판매자 부담 (단, 제품 개봉및 손상시 반품 불가).
- 본 업체는 전자상거래등 관련 제반 법률을 엄격히 준수합니다.
* 기타 좀더 상세한 것은 아래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및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참고 하십시오.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2조(정의) 이 법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뜻은 다음과 같다.<개정 2012.6.1>
1. "전자상거래"란 전자거래(「전자문서 및 전자거래 기본법」 제2조제5호에
따른 전자거래를 말한다. 이하 같다)의 방법으로 상행위(商行爲)를 하는 것을
말한다.
2. "통신판매"란 우편·전기통신, 그 밖에 총리령으로 정하는 방법으로 재화 또
는 용역(일정한 시설을 이용하거나 용역을 제공받을 수 있는 권리를 포함한다.
이하 같다)의 판매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고 소비자의 청약을 받아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등"이라 한다)을 판매하는 것을 말한다. 다만,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제2조제3호에 따른 전화권유판매는 통신판매의 범위에서 제외한다.
3. "통신판매업자"란 통신판매를 업(業)으로 하는 자 또는 그와의 약정에 따라
통신판매업무를 수행하는 자를 말한다.
6. "사업자"란 물품을 제조(가공 또는 포장을 포함한다. 이하 같다)·수입·판매하
거나 용역을 제공하는 자를 말한다.
제17조(청약철회등) ① 통신판매업자와 재화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소비자는 다음 각 호의 기간(거래당사자가 다음 각 호의 기간보다 긴 기간으로
약정한 경우에는 그 기간을 말한다) 이내에 해당 계약에 관한 청약철회등을 할
수 있다.
1. 제13조제2항에 따른 계약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은 날부터 7일. 다만, 그 서면
을 받은 때보다 재화등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재화등을 공급받거나
재화등의 공급이 시작된 날부터 7일.
2. 제13조제2항에 따른 계약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지 아니한 경우, 통신판매업
자의 주소 등이 적혀 있지 아니한 서면을 받은 경우 또는 통신판매업자의 주소
변경 등의 사유로 제1호의 기간에 청약철회등을 할 수 없는 경우에는 통신판매
업자의 주소를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7일.
② 소비자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통신판매업자의 의사
에 반하여 제1항에 따른 청약철회등을 할 수 없다. 다만, 통신판매업자가 제6항
에 따른 조치를 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제2호부터 제4호까지의 규정에 해당하는
경우에도 청약철회등을 할 수 있다.
1. 소비자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재화등이 멸실되거나 훼손된 경우.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한다.
2. 소비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복제가 가능한 재화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5. 그 밖에 거래의 안전을 위하여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경우.
③ 소비자는 제1항 및 제2항에도 불구하고 재화등의 내용이 표시·광고의 내용과 다
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그 재화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
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등을 할 수 있다.
⑤ 제1항부터 제3항까지의 규정을 적용할 때재화등의 훼손에 대하여 소비자의 책임
이 있는지 여부, 재화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이 체결된 사실 및 그 시기, 재화등의 공
급사실 및 그 시기 등에 관하여 다툼이 있는 경우에는 통신판매업자가 이를 증명하
여야 한다.
⑥ 통신판매업자는 제2항제2호부터 제4호까지의 규정에 따라 청약철회등이 불가능
한 재화등의 경우에는 그 사실을 재화등의 포장이나 그 밖에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확하게 적거나 시험 사용 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방법으로 청약철회등
의 권리 행사가 방해받지 아니하도록 조치하여야 한다.
제19조(손해배상청구금액의 제한 등) ① 소비자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재화등의
판매에 관한 계약이 해제된 경우 통신판매업자가 소비자에게 청구하는 손해배상액
은 다음 각 호의 구분에 따라 정한 금액에 대금미납에 따른 지연배상금을 더한 금액
을 초과할 수 없다.
1. 공급한 재화등이 반환된 경우: 다음 각 목의 금액 중 큰 금액.
가. 반환된 재화등의 통상 사용료 또는 그 사용으로 통상 얻을 수 있는 이익에 해당
하는 금액.
나. 반환된 재화등의 판매가액(販賣價額)에서 그 재화등이 반환된 당시의 가액을 뺀
금액.
2. 공급한 재화등이 반환되지 아니한 경우: 그 재화등의 판매가액에 해당하는 금액.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고시)]
<공산품(30개업종)>
가전제품, 사무용기기, 전기통신기자재, 시계, 재봉기, 광학제품, 아동용품(1-2).
1)구입 후 10일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기능상의 하자로 중요
한 수리를 요할 때.
-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감가상각방법은 정액법에 의하되 내용연수는 별표Ⅳ 품목별 내용연수표를 (월할계
산) 적용.
감가상각비 = (사용연수/내용연수) × 구입가.
2)구입 후 1개월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기능상의 하자로 중요
한 수리를 요할 때.
- 제품교환 또는 무상수리.
3) 품질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
- 하자발생시 - 무상수리.
- 수리불가능시 -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 교환불가능시 - 구입가 환급.
- 교환된 제품이 1개월 이내에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 구입가 환급.
품질보증기간 이내에 동일하자에 대해 2회까지 수리하였으나 하자가 재발하는 경
우 또는 여러 부위 하자에 대해 4회까지 수리하였으나 하자가 재발하는 경우는 수
리 불가능한 것으로 본다.

전화 신용카드결제 대행 서비스 시행
  - 인터넷상에서 상품 구매시 신용카드결제를 하실줄 모르는 분들은 아래
와 같은 사항을 전화로 알려 주시면 직접 결제를 대행해 드리고 매출전표
와 함께 상품을 보내드립니다.
① 신용카드번호, ② 신용카드유효기간, ③신용카드실소유자명, ④ 일시
불/할부개월수, ⑤ 상품명및수량, ⑥구매자명, ⑦휴대폰및 일반전화번호,
⑧ 상품받으실주소
* 주의: 신용카드는 반듯이 본인 것이어야 하며, 타인의 것을 임의대로 무단
사용하면 향후 법적제재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 신용카드로 결제 후 승인이 나면 휴대폰문자로 주문번호를 알려 드리고
바로 배송이 됩니다. 참고로 물건 발송후 택배회사및 택배송장번호를 휴대폰
문자로 알려 드립니다.
- [무이자할부, 일반할부판매(5만원이상)는 신용카드 결제시만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결제시 “안전결제(ISP)/안심클릭” 요령
  1. 안전결제(ISP) 써비스는?
안전한 전자상거래를 위해 고객님만이 알고 계신 별도 ISP 인증암호로 결제하는 서비
스 입니다.
1) 안전결제(ISP) 결제방법은?
- ISP 결제창 이동 후 고객님이 등록하신 ISP 비밀번호의 입력만으로 결제가 완료됩니다.
- ISP 미신청 고객님께서는 카드사 신청 메뉴에서 서비스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 유출가능한 카드번호, 유효기간, 비밀번호를 입력이 불필요해 매우 안전하고 오히
려 편리합니다.
- 30만원 이상 거래 시 공인인증서가 필요하며,30만원 미만 거래에는 안전결제 비밀
번호만으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 30만원 이상 거래는 현재 사용 중인 PC에 공인인증서가 저장되어 있어야 결제가
가능합니다.
2) 안전결제(ISP) 신청방법은?
KB/BC/우리카드 중 소유하고 계신 카드사의 홈페이지에서 간단히 신청하실 수 있습
니다.
2. 안전클릭 써비스는?
안전한 전자상거래를 위해 진짜 당신이 맞는지 한번 더 확인하는 인증 서비스입니다.
LG/삼성/외환/현대/신한/하나/한미/롯데카드 대상
1) 안심클릭 결제방법은?
- 카드번호와 사전 등록된 안심클릭 비밀번호의 입력만으로 결제가 완료됩니다.
- 유출가능한 카드 유효기간, 비밀번호를 입력이 불필요해 매우 안전하고 오히려 편
리합니다.
2) 안심클릭 신청방법은?
LG/삼성/외환/현대/신한/하나/한미/롯데카드 중 소유하고 계신 카드사의 홈페이지
에서 간단히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물건 주문시 현금영수증 발급받는 요령
  현금영수증제도는 2008년 1월 1일부터 소비자가 현금영수증 가맹점에서 1원이상
현금결제시 현금과 함께 소비자의 신분을 확인할 수 있는 본인의 휴대폰번호를
제시하면 가맹점은 현금영수증을 발급하고 현금결제내역은 국세청에 통보되는 제
도입니다. 따라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물건 구매시 "현금영수증 발급 신청"을 원하시면 주문자의 휴대폰번호(반듯이 주
문자의 것이어야 함)를 알려 주시면 발급하여 물건 배송시 함께 보내드립니다.

문) 코탑상사에 납품을 원하는 업체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납품을 원하는 제조(도매)업체는 자료와 함께 가능하면 샘플을 미리 전화하시면 주소
를 알려 드리면 그때 지정된 주소로 보내주시면 검토후 연락 드리겠습니다. 만약 샘
플을 보내주시기 어려우면 제품에 대한 간단한 자료를 택배, 우편, 팩스, 이메일 중 편
리한 것으로 택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 코탑상사는 "제조(OEM포함),수입"은 일절 하지 않고 판매만 합니다.

문) 신용카드결제,계좌이체,온라인입금(은행) 요령
  저희 업체는 취급하는 품목이 많고 수금관리가 힘들어 물품대금은 선입금 신용카
드결재가 되어야 물건이 발송되고, 외상거래는 일절하지 않사오니 이점 양하여 주
시기 바랍니다. 물건을 주문하실 때는 사전에 일단 해당제품의 재고/품절여부 및
가격(주문수량에 따른 할인여부)등을 상담한 후 주문하여 주시고, 결제요령은 직접
"계좌이체(에스크로우/매매보호(10만원이상주문시가능)및 온라인입금"과 인터넷상
에서 "신용카드결제"방법이 있습니다. 따라서 물품 구매요령은 다음과 같습니다.
▶ 신용카드를 이용한 지불 (각종 신용카드 사용 가능)
가) 손님께서 필요한 제품을 홈페이지에서 직접 선택하거나 또는 "직접주문 및 결제
하기" 빈칸에 상품명과 물건을 받으실 정확한 수취인명, 주소, 전화번호, 기타 하실
말씀등을 적으신 후 하단 "주문"버튼을 클릭하시면 "신용카드결제시스템" 창이 뜹니
다. 특히, 입력하실때 금액에 "콤마(,)"을 찍지 말아야 합니다.
나) "신용카드결재시스템" 창에 주문자의 신상명세를 상세히 입력하시고 "주문"버튼
을 클릭하면 "IC-Pay 결제창"이 뜹니다. 이 결제창에 해당사항을 입력하고 "인증"버
튼을 클릭하면 "안심클릭서비스"가 뜨고 빈칸에 생년월일, 카드비밀번호, 유효기간,
카드검증번호(CVC번호(카드뒷면 서명란에 카드번호 맨끝3자리수)등을 입력한 후
아래 버튼을 클릭하고, 나타나는 화면지시에 따라 기타 사항을 입력하고 난 후 "결
제가 성공적으로 처리되었습니다" 문구가 뜨면 정상적으로 신용카드결제가 이루어
진 것입니다. 특히 신용카드결제(계좌이체 포함)하실 때 "결제시스템"창에서 주문자
의 신상명세를 입력한 후 "주문"버튼을 클릭해도 신용카드결제창으로 넘어가지 않
고 "결제시스템(메인 페이지로 가기)"창만 그대로 뜨는 것은 현재 사용하시는 컴퓨터
의 "팝업창불사용"로 설정해 놓으셨기 때문이므로 이런 경우는 우측 맨 하위 부분
의 "팝업창 사용" 폴더를 클릭(설정)하시면 신용카드결제창이 뜨며 이때 신용카드결
제(계좌이체 포함)를 할 수 있습니다. * 기타 자세한 "팝업창사용" 설정방법은 인터
넷 각 검색엔진(야후, 엠파스,구글등)에서 찾아 참고하시면 됩니다.
* 참고 : 만약 에러가 나 결제가 되지 않더라도 성공할때까지 반복하여 주시고, 간혹
이중 결재가 되더라도 저희 직원이 임의로 취소시켜드리고 안내전화를 드리오니 걱
정 안하셔도 됩니다. 가능하면 해당창에 있는 "도움말"을 필히 읽어보시고 그래도 이
방법이 번거롭고 어려우시면 컴퓨터에 능한 자녀분들의 도움 또는 저희 직원한테 도
움을 청하시기 바랍니다. 이 모든 것이 신용카드 부정 사용을 원천 방지하기 위하여
2003년 10월 1일부터 해당 카드회사에서 시행하는 것이오니 번거러우시더라도 양해
하여 주시고, 상기 방법으로 직접 결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신용카드결제가 정상적으로 성공하시고 난 후, 승인번호(또는 주문번호)는 물건
을 받을때까지 잘 보관하고 계십시오.
라) 신용카드로 결제 후 승인이 나면 바로 배송이 됩니다. (무이자할부, 일반할부판매
(5만원이상)는 신용카드결제시만 가능합니다.)
라) 주문자와 신용카드에 기재된 성함이 다를 경우는 사전에 또는 사후에 메일 또는
전화로 반듯이 알려 주셔야 합니다.
마) 인터넷 접속불량이나 시스템장애로 결제화면이 뜨지 않을 때는 시간이 지난 다
음 시도해 주시고, 만약 계속 장애가 발생하면 전화: 050-2563-7000, 010-3627-1771(야
간,공휴일), 이메일, 팩스로 연락주시면 즉시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 참고
㉠ 가능하시면 온라인 입금이나 신용카드결제 후 신속한 배송을 위하여 전화, 휴대폰
문자나 이메일로 입금이나 카드결제사실을 알려 주십시요.
㉡ 서울. 경인지방의 경우는 30만원이상 대량주문할 때는 물품 배달시 즉석에서 현
금 또는 신용카드지불(휴대폰용 신용카드지불기기 준비하고 있음)이 가능합니다.
㉢ (주)엘지유플러스(LG U+)에서 제공하는 전자지불서비스는 구매자가 카드정보를
입력하는 단계에서 (주)엘지유플러스(LG U+)으로 바로 연결되고, 카드사용대금 청구
시 가맹점란은 "(주)엘지유플러스(LG U+)"으로 표기됩니다.
(주의) 도난. 또는 분실카드 사용은 추적(수사) 대상이 되오니 절대 사용하지 마시기
바라고, 타인의 신용카드(예를 들어 부모형제,친구등) 사용시는 사전동의를 얻어 사
용하시기 바랍니다.
▶ 계좌이체(애스크로우/매매보호) 및 온라인 입금 방법
계좌이체결제(에스크로우/매매보호(10만원이상주문시가능)할때 신청하시면 됩니
다. 자세한 것은 전화문의
● 우체국 계좌번호 : 102335-01-006034 코탑상사
* 참고 : 전화나 이메일로 직접 물건을 주문하실 경우는 상기 계좌이체나 거래은행
에 온라인 입금하시고, 물건을 받으실 정확한 수취인명, 주소, 전화번호등을 전화 또
는 이메일로 알려 주시면 확인 즉시 주문하신 물건의 배송 처리가 진행됩니다.
그리고 계좌이체및 온라인(무통장)입금시 주문자 성명과 입금자 성명이 다를 경우는
전화나 메일로 반듯이 알려 주시고, 물건을 받으실 정확한 수취인명, 주소, 전화번호
등을 전화 또는 이메일로 알려 주시고 상기 주문방법이 어려우시면 직접 아래전화로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 주문 전화 : 0502-563-7000, 010-3627-1771(주.야,공휴일)

문) 신용카드 결제시 이중으로 결제되면 어떻게 하나요?
  만약 이중으로 처리되거나 결제시 계속 에러가 나면 즉시, 이메일(kortop@nate.com)
또는 전화 050-2563-7000, 010-3627-1771(주.야,공휴일/24기간) 주시면 즉시 해결해
드리고 휴대폰문자로 그 결과를 알려 드립니다.

문) 신용카드 결제시 유의사항은 무엇인가요?
  신용카드결제하시기 전에 반듯이 손님의 컴퓨터 상단의 도구메뉴 - 호환성보기
설정 클릭)후 빈칸에 저희 쇼핑몰 홈페이지(https://godfoods.co.kr)를 입력하고
추가 버튼을 누르고 결제하시면 됩니다. 신용카드 결제시는 결제가 성공할때까
지 하시면 되고, 만약 이중결제가 되도 저희가 실시간(1일 2-3회이상) 점검하여
손님께 연락하여 확인 후 처리하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결제는 "LGU+
(구(주)데이콤)" 명의로 되고, 주문번호를 기억해 두십시요. 따라서, 가능하면
사용하기 편리한 아래 온라인(무통장)입금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온라인(무통장) 입금처
● 우체국 계좌번호 : 102335-01-006034 코탑상사
* 참고 : 입금후 가능하면 신속한 배송절차를 위하여 전화나 메일을 꼭 한번 주십
시오. 기타 궁금사항은 전화 : 050-2563-7000, 010-3627-1771(주.야,공휴일/24시간)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문) 물품 배달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1) 온라인(무통장)입금시
오전 11:00 이전에 입금하시면 빠르면 2일, 늦으면 3일
오전 11:00시 이후에 입금시키면 보통 3일-4일
(단, 해당 택배회사나 우체국의 사정에 따라 1-3일 오차가 생길수 있음)
2) 신용카드 결제시 : 보통 2-5일
* 퀵서비스 배달시 : 요구하는 당일 배달하나, 요금은 주문자 부담
* 택배 : 보통 2-3일
* 우편배달(등기,소포) : 2-3일, 섬지방인 경우 3-5일
* 단, 총주문 금액이 30,000(원) 미만일 경우는 택배비(3,000원) 주문자 부담
* 기타 궁금사항은 전화 : 050-2563-7000, 010-3627-1771(주.야,공
휴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문) 귀사의 상품은 믿을수 있는 상품입니까?
  본 업체에서 취급하는 품목은 전부 관할 공인기관으로 부터 제조허가등을
받은 제품만 취급하고 있어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입니다. 비공인 제품이나
저질제품은 일절 취급하지 않습니다.
* 기타 궁금사항은 전화 : 050-2563-7000, 010-3627-1771(주.야,공휴일)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약관<공정거래위원회고시 제2000-1호>
  제1장 총 칙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코탑상사'가 운영하는 'kortop' 인터넷 사이버 몰(이하 “몰”이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사이버 몰과 이용자의 상호신뢰 증진과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
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① "몰"이란 '코탑상사'가 상품 또는 용역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
퓨터등 정보통신을 이용하여 상품 또는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
상의 영업장을 말합니다.
② "이용자"란 "몰"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③ 회원'이라 함은 "몰"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몰"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
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④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
는 자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① "몰"은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
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주소 등)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kortop' 사이버몰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② "몰"은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
신망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
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
관과 함께 몰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
지합니다.
④ "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
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
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 기간 내에 '몰"에 송신하여 "몰"의 동의
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⑤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
정한 전자거래 소비자보호 지침 및 관계 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 (서비스의 내용 및 변경)
① "몰"은 다음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의 제공 및 구매계약 체결
2.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상품 또는 용역의 배송
3. 기타 몰이 정하는 서비스
② "몰"은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
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
는 변경된 재화·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용역의 내
용을 게시한 곳에 그 제공일자 이전 7일부터 공지합니다.
③ "몰"이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몰"은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단, "몰"에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
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5조 (서비스의 중단)
① "몰"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
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
다.
②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몰"은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
자에게 통지합니다.
③ "몰"은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몰"에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2장 회원의 가입 및 탈퇴
제6조 (회원가입)
① 이용자는 "몰"이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몰"은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
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
로서 "몰"의 회원 재가입 승락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몰"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
단되는 경우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몰"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
니다.
④ 회원은 제15조제1항에 의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몰"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7조 (회원 탈퇴 및 자격의 상실 등)
① 회원은 "몰"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몰"은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몰"은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
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몰"을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용역 등의 대금, 기타 "몰"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몰"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
서를 위협하는 경우
4. "몰"을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
를 하는 경우
③ "몰"이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
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몰"은 회원자격을 상실시
킬 수 있습니다.
④ "몰"이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8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몰"이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몰"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
소로 할 수 있습니다.
② "몰"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몰" 게시판에 게
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3장 구매계약
제9조 (구매신청)
"몰"이용자는 "몰"상에서 이하의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합니다.
1. 성명, 주소, 전화번호 입력
2. 재화 또는 용역의 선택
3. 결제방법의 선택
4.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표시(예, 마우스 클릭)
제10조 (계약의 성립)
① "몰"은 제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승낙합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미성년자가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3.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몰"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
단하는 경우
② "몰"의 승낙이 제12조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
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제 11조 계약사항의 변경
1. 회원은 회원가입 신청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온라인을 통
해 회원이 직접 수정을 합니다.
2. 단, ID와 성명, 주민번호의 변경은 이메일을 통해 회사로 신청하면, 신분및
사실 확인 후 회사에서 24시간이내 수정합니다.
제4장 대금결제
제11조 (대금결제방법)
1. 상품 또는 용역의 구매에 대한 결제는 다음의 방법에 의합니다.
① 쇼핑몰이 승인하는 신용카드에 의한 결제. 단,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
카드사용 유효기간과 사용한도액이 구매 가능한 카드만 결제 승인을 받게
됩니다.
② 쇼핑몰이 지정하는 은행계좌에 대한 현금 입금(주문 후 1-2일 이내).
단, 무통장 입금의 경우, 주문일 익일부터 3일 이내에 주문자 이름으로 입금
해야만 정상적인 주문으로 간주되며 3일이 지나면 주문이 자동적으로 취소
됩니다.
2. 해외에서 주문을 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쇼핑몰이 승인하는 신용카드로
대금 결제하여야 합니다.
제12조 (연체 및 미입금)
상품 또는 용역의 구매에 대한 신용카드 결제가 연체되는 경우, 이용자가 지
정하는 신용카드 회사의 약관이 적용되며, 신용카드회사로부터 몰에 카드가
무효 또는 판매부인의 통지가 있는 경우 쇼핑몰은 즉시 이용자의 쇼핑몰 이
용을 일단 정지하고(ID 및 비밀번호 사용정지), 또한 주문 후 은행계좌로의
이체상태가 본 쇼핑몰에서 요구한 기일내에 입금되지 아니한 경우 쇼핑몰
이용을 일단 정지하고, 이용자에 대해 대금결제방법의 변경여부에 대한 확
인 연락을 합니다. 쇼핑몰에 제출한 연락처로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 또는 지
정 일까지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쇼핑몰은 당해 이용자와의 계약을 해제, 해
지하고 자격상실 처리를 합니다.
제5장 배송, 취소, 환불
제13조 (국내배송)
① 배송 소요기간은 주문일 익일을 기산일로 하여 각 다음과 같습니다.
- 일반택배(주문일, 공휴일제외) : 전국 2-6일
- 우편배송 : 전국 → 2-6일
- 공휴일 기타 휴무일에는 배송되지 않습니다.
- 다만, 대금지급을 무통장 입금방식에 의하는 경우, 배송 소요기간은 입
금 확인 일로부터 기산합니다.
-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 발생시 그 해당기간 동안은 배송 소요
기간에서 제외됩니다.
② 구매 신청한 상품 또는 용역의 품절등의 사유로 상품 또는 용역의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상품대금 및 용역의 대가를 받은 날부터 3일 이내에 상품
대금 또는 용역대가의 환불을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그 사유를 이용
자에게 통지합니다.
제14조 (해외배송)
① 해외로 배송하는 경우에는 그 배송료는 이용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제15조 (취소 및 환불)
① 상품이나 용역을 제공받은 이용자는 이하 각 호의 경우 제공받은 날로부
터 7일 이내에 당해 구매를 취소 또는 반품할 수 있습니다.
1. 배송된 재화가 주문내용과 상이하거나 "몰"이 제공한 정보와 상이할 경

2. 배송된 재화가 파손,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3. 재화가 광고에 표시된 배송 기간보다 늦게 배송된 경우
4.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제18조에 의하여 광고에 표시하여야 할 사항
을 표시하지 아니한 상태에서 이용자의 청약이 이루어진 경우
② 이용자는 1항의 규정에 의하여 상품이나 용역의 구매를 취소하는 경우에
는 이미 제공받은 상품 또는 용역을 반환하여야 하며, 쇼핑몰은 이미 지급 받
은 상품 및 용역의 대가를 상품 또는 용역을 반환 받은 날의 다음 영업일 이
내에 송금, 기타의 방법으로 환불합니다.
③ 제1항에 따라 상품 또는 용역의 구매가 취소된 경우 그 반환에 필요한 일
체의 비용은 "몰"이 부담합니다. 단, 고객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구매취소의
경우에는 고객이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5. 기타 유의 사항.
1) 반품제품 확인시 명백한 사용 중 파손임이 확인될 경우 제조사에 준한 배
상료 지불후 교환 또는 환불가능
2) 신용카드로 구입한 경우 환불은 해당 카드사가 전표 처리하기 전에는 "매
출취소"가 되며, 해당 카드사가 전표처리 한 이후에는 해당 카드사가 "현금으
로 환급 또는 익월에 결제 계좌"로 입금됩니다. (카드사의 매출취소 확인은
카드사 내부의 처리절차 기간으로 인해 신청 후 일주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
됩니다.)
3) 무통장으로 입금된 금액은 최우선으로 환불하며, 기타 언급되지 않은 사
항은 각 제품의 품질보증에 따릅니다.
4) 상품 및 용역의 취소시 그것의 반환에 필요한 일체의 비용은 회사가 부담
합니다. 단, 고객의 단순변심과 같이 특별한 이유가 없는 환불 또는 교환 요
구시에는 운송비등 제반 비용을 이용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제 16조 (서비스 이용기간의 배상 및 면책)
1.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해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했을 때에는 이용고객이 회
사에 통보하여 확인되거나, 회사가 인지할 수 있었던 시각으로부터 1일 이상
연속적인 서비스 중지상태가 계속될 때에 한해 해당 이용고객에게 동일한
일수만큼의 서비스 기간을 연장하여야 한다.
2.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배상 책임을 면합니다.
1)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비상사태가 발생하거나 발생
할 우려가 있는 경우등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인한 경우
2) 이용고객의 고의나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경우
3) 이용자ID를 타인과 공유하는 등의 행위로 인해 문제가 발생한 경우
4)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
였거나 기간 통신사업자로부터 정상적인 역무를 제공받지 못하여서 발생한
경우
5) 회사가 사전에 고지한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정기점검 또는 공사등으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6) 전기통신서비스의 특성상 불가피한 사유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제6장 쇼핑몰과 이용자의 의무사항
제16조 (개인정보의 보호)
① "몰"은 이용자의 정보수집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
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1. 성명
2. 주민등록번호(앞6자리수)회원의 경우)
3. 주소
4. 전화번호
5. 희망ID(회원의 경우)
6. 비밀번호(회원의 경우)
② "몰"이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③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없이 목적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
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몰"이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
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
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2.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
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④ "몰"이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
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
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 받는자, 제공 목
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등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제16조제
3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⑤ 이용자는 언제든지 "몰"이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몰"은 이에 대해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몰"은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⑥ "몰"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
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⑦ "몰"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
다.
제17조 (몰의 의무)
① "몰은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
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
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몰"은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③ "몰"이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3
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④ "몰"은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
습니다.
제18조 (이용자의 의무)
①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내용의 등록을 하지 말아야 합니다.
② ID 및 비밀번호의 관리상 불충분, 사용상의 과실, 제3자의 사용등에 의한
손해의 책임은 회원이 집니다.
③ 회원은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에게 사용되고 있음을 인지
한 경우에는 바로 몰에 통보하고 몰의 지시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
니다.
④ 회원은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⑤ 몰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⑥ 몰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에 대한 행위를 해서
는 안됩니다.
제19조 (연결"몰"과 피연결"몰" 간의 관계)
① 상위 "몰"과 하위 "몰"이 하이퍼 링크(예: 하이퍼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몰"(웹
사이트)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몰"(웹사이트)이라고 합니다.
② 연결 "몰"은 피연결 "몰"이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용역에 의하여 이용
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뜻을 연결 "몰"의 사이
트에서 명시한 경우에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7장 기타
제20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몰"이 작성한 저작물에 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몰"에 귀속합니
다.
② 이용자는 몰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몰"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
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
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단, 이용자가 사적으로 이용하는 경우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21조 (분쟁해결)
① "몰"은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② "몰"은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
시 통보해 드립니다.
③ "몰"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거래기본법 제28조 및 동 시행령
제15조에 의하여 설치된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
다.
제22조 (재판권 및 준거법)
① "몰"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② "몰"과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거래 소송에는 대한민국법을 적용합니다.
제8장 부 칙
본 약관은 2001년 1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해외로 물건 보내시는 요령 / 해외에서 물건 주문하시는 방법
  해외로 물건을 보내실 분이나 해외에서 물건을 주문하실 분은 우선 "국제특급우편
(EMS), 항공소포, 선편소포"등 편리한 방법을 선택하시어 국제소포관련 우체국
(http://www.koreapost.go.kr/index.jsp)으로 들어가 요금을 대충 산정해 보신 후 결
정하시면 됩니다. 이와 같이 물건 주문하실 때는 물품대금에 소포요금이 추가되어
계산되므로 수량, 무게등 상세한 것은 전화 또는 메일로 문의해 주시면 정확하게 산정
하여 다시 알려 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저희 해외 수출용 영문 사이트(www.healthtop.kr / www.longevitymall.com)
에서 주문하셔도 됩니다.

문) 매장을 직접 방문하여 구매하는 분들을 위한 약도
  저희 업체에 직접 방문하여 물건을 구입하시고져 하는 분들은 언제든지 미리 전화를
주시고 언제쯤 방문하신다고 하면 저희가 준비를 해놓고 기다리겠읍니다. 오시는 길
은 다음과 같습니다.
주소: 경북 김천시 감문면 감문로 822-1, 코탑상사
방문시간 : 24시간(가능하면 사전에 휴대폰 문자 또는 전화로 알려 주시면 기다리겠음).
휴대폰 : 010-3627-1771(주.야,공휴일)
전화 : 050-2563-7000
E-mail : kortop@nate.com

문) 계좌이체(에스크로우/매매보호), 온라인(무통장)입금 방법
  주문자가 계좌이체(에스크로우/매매보호(10만원이상주문시가능), 온라인(무통장) 입
금 후 주문하는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계좌이체(에스크로우/매매보호)는 상품을 클릭하여 회원구입 또는 비회원구입 등
편리한 것을 선택하시면 주문서 입력창이 뜹니다. 여기에 물건 받으실 신상명세를 입
력하고 계좌이체를 선택하여 클릭하시면 계좌이체를 위한 결제창에서 은행을 결정한
후 결제창 아래 에스크로(매매보호) 신청여부를 체크한 후 계좌이체를 하시면 됩니
다. 단, 계좌이체시 주문금액이 10만원이상이 되어야만 매매보호(에스크로)로 결제
가 가능하오니 이점 유의 하십시오.
2) 전화나 이메일로 직접 물건을 주문하실 경우는 아래 거래은행 (우체국)에 온라인
입금하시고, 물건을 받으실 정확한 수취인명, 주소, 전화번호등 전화또는 이메일로
알려 주시면 확인 즉시 주문하신 물건의 배송 처리가 진행됩니다.
● 우체국 계좌번호 : 102335-01-006034, 코탑상사
이 모든 과정이 복잡하다고 생각하시면 아래 전화로 직접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 주문 전화 : 050-2563-7000, 010-3627-1771(주.야,공휴일)

문) 문의 사항은 어떻게 합니까?
  본 업체에 대한 궁금사항은 언제든지 전화, 팩스, 이메일, 서신으로 할수 있으나 특,
구매 이외에 납품, 제조업체전화번호, 광고, 일반 공산품 A/S(긴급한 것은 제외) 및
기타 관련 문의는 업무에 지장이 있사오니 절대 전화로 하지 마시고 전자우편(e-mail)
로 하여 주시고, 특히, 제조업체전화번호 및 광고관련 문의는 전자우편(e-mail)외에
일반 전화로는 일절 받지 않사오니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본 업체 홈페이지에
제품 게재등 납품 관련하여 보내실 용량이 큰 자료(제품사진, 기타등)는 전자우편
(kortop@nate.com)로 보내 주시면 검토 후 즉시 연락 드리겠습니다.

소비자분들께 드리는 부탁사항
  본 업체는 최선을 다하여 소비자분들께 불편을 끼쳐 드리지 않으려고 최선 노력을 하
고 있으나, 취급 판매하는 품목이 많아 간혹 실수로 품명, 용도, 포장단, 가격, 원산
지, 제조사명, 기타 등이 잘못 표기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저희 홈페이지에서 이러
한 잘못 표기된 사항을 발견시 전화, 이메일, 팩스등으로 알려 주시면 즉시 수정 하겠
습니다. 계속적인 지도편달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코탑의 모든 제품 중 일부는 사전 예고나 양해없이 품절 또는 단종될 수 있습니다.


코탑상사(각종 건강관련제품/의료용구/화장품 판매)
주소: (우)39512, 경북 김천시 감문면 감문로 822-1
전화: 050-2563-7000, 010-3627-1771(주.야,공휴일), Fax: 0303-0563-7000
e-mail: kortop@nate.com, http://www.godfoods.co.kr
영업신고:경북 김천시(보건소), 의료기기판매업:경북 김천시(보건소)
통신판매업신고:경북 김천시(청)
사업자등록번호: 129-17-88644, 대표및 개인정보관리자: 정훈
* 판권본사소유, 2001년